김보라♥조바른 결혼 발표, 3년 열애 끝에 6월 결혼

한국 연예계에 또 하나의 신혼부부가 탄생했습니다. 배우 김보라와 영화감독 조바른이 결혼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들은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3년의 연애 끝에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다고 밝혀졌습니다.

김보라 조바른 결혼발표 2
김보라 조바른 결혼발표 6
김보라 조바른 결혼발표 7

결혼식은 양가 가족과 가까운 친지들만을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며, 이들에게는 팬들의 축복과 응원이 쏟아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김보라는 ‘SKY 캐슬’을 비롯한 다수의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으로 주목받았습니다. 꾸준한 활동으로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 내공을 쌓아왔고, 특히 ‘SKY 캐슬’에서는 김혜나 역으로 활약하여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한편 조바른 감독은 ‘갱’, ‘진동’, ‘불어라 검풍아’ 등을 연출하며 그의 작품은 영화계에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두 사람은 ‘괴기맨숀’의 제작 과정에서 만나 연인이 되었으며, 이제 결혼을 앞두고 있습니다.

김보라 조바른 결혼발표 4
김보라 조바른 결혼발표 5
출처 : https://www.salgoo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8728

김보라와 조바른 감독은 각각 1995년과 1989년생으로 6살 차이가 납니다. 이들의 연인 관계는 인지도 있는 배우와 감독의 만남으로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특히 김보라의 전 남자친구인 조병규와의 이별 이후 조바른과의 연애가 더욱 주목받았습니다. 그러나 이들의 연애는 조용히 진행되다가 이제 결혼을 향해 한 걸음을 내딛었습니다.

인터넷 커뮤니티에서는 이들의 결혼 소식에 대한 다양한 반응이 나왔습니다. 김보라의 이른 결혼에 대한 놀람과 함께, 그들에 대한 축복과 응원이 이어졌습니다.

[mwai_chatbot id="chatbot-3xjn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