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감스트와 뚜밥의 결별 소식이 팬들에게 충격을 안겼습니다. 3개월여 앞둔 결혼을 파혼하게 된 이들의 이별은 많은 이들에게 안타까운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들은 지난 2월 웨딩 사진을 공개하며 결혼을 예고했고, 팬들은 그들의 행복한 결혼을 기대했었습니다.
뚜밥은 6일 새벽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생방송을 진행했습니다. 화면에는 까만 화면이 비춰지고, 그는 음성으로만 이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팬들에게 자신의 마음을 전하며 “드릴 말씀이 있어 켰다. 그래도 팬분들, 응원해주셨던 분들한테 말씀을 드리는 게 예의이자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이라 생각했다”고 밝혔습니다.
뚜밥은 감스트 오빠의 방송을 보신 분들에게 헤어짐의 사실을 알렸고, 그동안 함께했던 시간을 회상하며 감정적인 모습을 보였습니다.
서로 노력했지만 간극이 좁아지지 않아 결별하게 된 이들은 팬들에게 미안함을 전했습니다. 결혼까지 기대해 주신 모든 분들께 실망을 안겼다며 죄송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또한, 뚜밥은 앞으로의 방송 활동에 대해 뜻깊은 고민을 털어놓으며 휴식을 갖고 돌아올 것임을 밝혔습니다. 이에 팬들은 뚜밥의 마음을 이해하며 그의 휴식 기간을 응원할 것임을 전했습니다.
감스트 또한 이날 중요한 결정을 팬들에게 알렸습니다. 뚜밥과의 이별을 고백하며 이들의 결혼은 이루어지지 못할 것임을 밝혔습니다.
그는 이들이 함께했던 소중한 순간들을 회상하며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이에 팬들은 감스트와 뚜밥의 결정을 안타깝게 받아들이며 이들의 앞날을 응원할 것임을 다시 한번 다짐했습니다.